본문 바로가기

T.People

현대트랜시스, ‘2022 현대자동차그룹협력사 온라인 채용 박람회’ 개최

 

현대차그룹이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2022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합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채용박람회 지원 방법부터 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까지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국내 최초의 협력사 채용박람회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채용박람회’란?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채용박람회’는 대기업이 지원하는 국내 최초의 협력사 채용박람회로 지난 2012년 시작되었는데요. 상담이 실제 채용까지 연결되도록 현대자동차그룹이 행사 기획부터 운영까지 재정 지원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11회를 맞는 협력사 채용박람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작년과 동일하게 온라인으로 진행될 계정입니다.

 

새로운 동반성장 모델 구축 위한 국내 대표 동반성장 프로그램

 

이번 채용 박람회는 현대트랜시스를 비롯해 현대차, 기아, 현대모비스, 현대위아, 현대로템, 현대오토에버, 현대엔지니어링 등 8개 그룹사 관련 총 440여 개의 협력사가 참여합니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와 고용노동부, 중소벤처기업부,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합니다.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구직 희망자는 홈페이지에 게재된 협력사별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관심 있는 기업에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됩니다.

 

서류 접수 후 합격자에게는 별도의 합격 안내가 통보되며 이후 홈페이지에서 화상 면접을 진행하게 됩니다.

 

▶2022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온라인 채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hmgpartnerjob.co.kr

 

자동차 부품산업 및 연관 분야 구직자에게 소중한 희망과 도전 기회 제공

 

채용박람회 홈페이지에 마련된 '기업홍보관' 탭에서는 우수 협력사에 대한 기업 소개와 인재상, 채용분야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취업 TOOL’ 탭에서는 자기소개서를 입력하면 AI가 첨삭해주는 ‘AI 자소서 코칭’, 공고 지원 전 어려운 맞춤법과 오타, 글자 수를 확인할 수 있는 ‘글자수∙맞춤법 검사’, 서류 맞춤형 이력서용 사진을 수정해주는 ‘사진 크기 조정’ 등을 제공합니다.

 

 

‘HR 콘텐츠’ 탭에서는 커리어, 업무, 취미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직장인 커뮤니티, 자유로운 대화를 통해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운 업무 고충을 해소하는 전문가 컨설팅, 인사관리부터 채용동향까지 인사 담당자를 위한 심층 매거진, 최신 채용 이슈부터 놓치기 아까운 정부 정책까지 한 곳에 모은 뉴스레터 등도 운영합니다.

 

마지막으로 행사 종료 후에는 협력사 채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자동차 관련 산업 분야에 특화된 채용정보 제공 및 온라인 입사 지원을 연중 상시로 진행하는 수시채용관으로 재단장해 운영할 계획입니다.

 

현대트랜시스는 지난 9월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1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고등급인 8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바 있습니다.

 

현대트랜시스는 협력사 맞춤형 동반성장 프로그램 PARTNer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현대트랜시스의 파트너로서 함께 성장하게 될 그 첫걸음, 협력사 채용박람회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